이름 : 노을
생애 : 2002년 1집 앨범 [노을]로 데뷔
장르 : 발라드
이슈 : 데뷔 이래 첫 공중파 3사 1위 후보
앨범 : 아파도 아파도(2004), 전부 너였다(2006), TIME FOR LOVE(2012)
이별 과정에 있는 리스너들에게 노을이 전하는 깊은 위로 [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]
2018년 11월 발표한 ‘너는 어땠을까'로 많은 리스너들에게 공감을 받은 노을이 더 짙어진 이별 감성을 담은 신곡 [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]로 우리 곁에 돌아왔다.
[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]는 아픈 이별의 과정 중에 있는 수많은 이들이 원 없이 슬퍼하고 후회 없이 털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노래다. 이별 후 술 한 잔하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문득 떠오르는 ‘너'를 그리워하는 아련한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노을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현실적인 가사가 더해져 이별 후에 겪는 먹먹한 감정을 한층 더 고조시킨다. 신인 작곡가 bigguyrobin 을 주축으로 작사가 미후왕, 그 밖의 편곡자 및 세션들이 만나 곡의 퀄리티를 높였다.
믿고 듣는 감성 보컬 노을의 애절함과 중독성 높은 멜로디,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가 더해진 [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], 사랑과 이별의 아픔을 가진 모든 이들에게 깊은 공감과 위로가 되길 바란다.
01.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
Lyrics by 미후왕 Composed by bigguyrobin
Arranged by 최상언,김홍준,bigguyrobin
String Arranged by 김홍준
Piano 한밤 Bass 최 훈 Guitar 정재필 Drum 최석환
Chorus 노을 String 융 String
만남과 이별은 누구나 겪는 자연스러운 과정이고 괜찮은 척 자신을 위로하며 다시 일상을 되찾고자 함도 마찬가지이다. 하지만 문득 떠오르는 너만큼 강렬한 것도 없다. 그럴 때면 옳고 그름의 경계가 흐려지고 그리움이 극에 달해 어찌할 바를 모른다. 이 곡을 듣고 아픈 이별의 과정 중에 있는 혹자들은 원 없이 슬퍼하고 후회 없이 털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곡을 완성했다.
감성파 발라드 프로듀싱팀 bigguyrobin 을 주축으로 작사가 미후왕, 그 밖의 편곡자 및 최고의 세션들이 만들어내는 앙상블은 먹먹한 감정을 한층 더 고조시키기에 충분하다.
02.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(Inst.)
Composed by bigguyrobin
Arranged by 최상언,김홍준,bigguyrobin
String Arranged by 김홍준
Piano 한밤 Bass 최 훈 Guitar 정재필 Drum 최석환
Chorus 노을 String 융 String
출처: 네이버 뮤직